장내 미생물 케어의 시작,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유산균

유산균의 ‘LACTO’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BIOME’이 만나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옴이 되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

“모든 문제는 장(腸)에서부터 시작된다”

고대 그리스의 의사이자 서양 의학의 창시자 ‘히포크라테스’, 그는 일찍부터 모든 건강 문제의 근원이 장에서 비롯됨을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들어
국내외 다양한 연구를 통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이라는 이름으로 증명되고 있죠.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이란 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Biome)의 합성어로, 우리 몸 속 미생물과 그 유전정보를 일컫습니다.
피부, 구강 등에서도 발견되는 마이크로바이옴이지만 대부분은 소화관에 살고 있기 때문에 ‘장내 마이크로바이옴(Gut Microbiome)’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죠.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이 주목받는 이유는, 우리가 타고난 유전자는 바꿀 수 없지만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은 바꿀 수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더 이상 장건강만을 위한 장내 미생물이 아닙니다. 온몸 건강을 좌우하는 장내 미생물, 이제는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유산균으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을 건강하게 바꾸기 위한 습관, 이제는 락토바이옴과 함께 근본적인 건강관리를 시작해보세요.

  • 브랜드 차별점

    장에서부터 시작되는 근본적인 건강관리, 락토바이옴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일찍부터 강조된 장 건강, 장이 중요한 이유는 명확합니다.
    첫째, 우리 몸의 면역세포 70%가 장에 있으며 둘째, 수많은 미생물들이 장에 서식하면서 장을 통해 우리 몸 건강을 다스리고 있기 때문이죠.
    락토바이옴은 이에 주목하여 장과 신체 건강의 연관성을 토대로 한 ‘장내 마이르코바이옴 유산균’을 만들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임상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기능성 균주를 주원료로 하여 장을 넘어 피부, 코(알레르기), 다이어트까지 케어 가능한 미래를 지향합니다.
    대한민국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는 종근당건강이 수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끝에 개발한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락토바이옴, 장내 미생물 케어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옴, 그 시작부터 다르게 설계되었습니다.

락토바이옴은 한 캡슐에 1일 권장 섭취량의 최대치 100억 CFU를 보장합니다. 뿐만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와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 대사산물)까지 함께 담아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는 새로운 포뮬러로 설계되었습니다.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엄선하여 6-zero system으로 첨가물을 최소화하였으며, 쌀발효분말 등 식물 유래 부원료를 사용하였습니다. 살아있는 유산균의 생존율 증대를 위해
습기 차단에 탁월한 특수용기와 전 과정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배송되는 이중 보호 장치까지, 락토바이옴은 믿고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온몸 건강과 밀접한 제 2의 게놈(Genome), 장내 미생물

최근 수많은 연구를 통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이 건강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이 증명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제각각이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균형 있게 바꾼다면 장 건강은 물론 온몸 건강의 근본을 바로잡을 수 있습니다.
장이라는 미지의 세계, 이제 종근당건강이 락토바이옴이란 이름으로 그 해답을 풀어가겠습니다.

브랜드 약속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유산균, 락토바이옴이 약속합니다”
01

식약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만을 사용하겠습니다.

02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증명된 균주만을 엄선하겠습니다.

03

장건강을 넘어 온몸 건강을 케어하기 위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04

원료 선정부터 제조 및 유통까지 전 과정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겠습니다.

05

모두의 건강한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을 위해 장내 미생물 케어를 돕겠습니다.